[화보] 수지, 데뷔 10주년 기념 ‘다채로운 매력 고스란히 담겨’
상태바
[화보] 수지, 데뷔 10주년 기념 ‘다채로운 매력 고스란히 담겨’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7.02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2일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가 내 놓은 첫 번째 매거진을 통해 수지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큐티 쁘띠 러블리 시크’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수지는 화보장인의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한 장의 사진으로는 결코 포착할 길 없는 수지의 자유로운 모습들이 30여 장의 포트레이트 속에 빼곡히 담겼다. 지난 10년 동안 드라마와 영화, 무대에서 증명해온 수지의 다채로운 매력들이 고스란히 담겨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모노튜브 매거진의 표지 사진은 콘트라스트를 강조하는 조명과 극단적 클로즈업 속에서도 오히려 더욱 완벽한 수지의 무결점 이미지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번 화보집은 아티스트가 품은 그 내면의 촛불을 포착하기 위한 모노튜브의 첫 번째 시도가 될 전망이다. 수지는 지난 10년 동안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속에서도 자신만의 촛불을 조용히 밝혀온 바 있다.

모노튜브 매거진에 실린 모든 기사는 한글과 영어로 동시에 표기돼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0주년을 맞이한 수지의 초상을 담은 첫 번째 모노튜브 매거진은 2일부터 모노튜브샵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모노튜브
사진=모노튜브

한편, 수지는 tvN 드라마 ‘스타트업’과 영화 ‘원더랜드’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미래의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로 남주혁, 김선호, 김강훈, 스테파니 리가 수지와 호흡을 맞춘다.

또 수지가 출연하는 영화 ‘원더랜드’는 김태용 감독의 작품으로 세상을 떠난 가족, 연인과 영상통화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다.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탕웨이가 주연을 맡아 기대가 뜨겁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