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Mnet 컴백쇼로 신곡 무대 전 세계 최초 공개
상태바
AB6IX, Mnet 컴백쇼로 신곡 무대 전 세계 최초 공개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6.2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ⅥVID’로 돌아온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두 번째 EP ‘ⅥVID’가 발매된다.

‘ⅥVID’는 AB6IX만의 색깔과 감각으로 팬들과 하나 돼 세상을 선명하고 진하게 물들이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데뷔 EP ‘B:COMPLETE’과 정규 앨범 ‘6IXENSE’로 정의하고 완성한 AB6IX만의 색깔을 말 그대로 보다 ‘VIVID(선명한, 생생한)’하게 보여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음악들로 가득 채웠다.

다재다능한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는 이번 앨범에서도 힙합, 신스 팝, 펑크 팝, 일렉트로 팝, 알앤비 팝, 딥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더욱 깊어진 자신들만의 색을 덧칠해 나감과 동시에 자신들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보여준다.

특히 지코가 프로듀싱을 맡아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곡 ‘답을 줘 (THE ANSWER)’는 AB6IX가 이전에 선보인 적 없는 신나는 펑크 팝 곡이다. 앞선 앨범들의 콘셉트들과는 다르게 AB6IX만의 청량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여기에 AB6IX 멤버들의 열정과 포부를 보여주는 강렬한 힙합 트랙 ‘RED UP’, 선명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센서티브한 신스 팝 트랙 ‘VIVID’, 멤버들의 몽환적인 보컬과 감각적인 랩핑이 돋보이는 드라마틱한 일렉트로 팝 트랙 ‘초현실 (SURREAL)’,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 위에 독특한 플럭 사운드가 배치된 알앤비 팝 트랙 ‘MIDNIGHT BLUE’, 매끈하고 세련된 사운드의 딥 하우스 넘버 ‘끈 (HOLD TIGHT)’까지 단 한 곡도 놓칠 수 없는 꽉 찬 수록곡들로 앨범을 다채롭게 완성시켰다.

AB6IX는 앨범 발매 당일인 29일 오후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방송되는 ‘AB6IX 컴백쇼 VIVID’를 통해 타이틀곡 ‘답을 줘 (THE ANSWER)’를 포함한 ‘초현실 (SURREAL)’, ‘MIDNIGHT BLUE’, ‘RED UP’ 등 따끈따끈한 신곡 무대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AB6IX는 두 번째 EP ‘ⅥVID’를 29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