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김호중,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개최 ‘각양각색 팬들의 향연’
상태바
‘전지적 참견 시점’ 김호중,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개최 ‘각양각색 팬들의 향연’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6.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가수 김호중이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노시용, 채현석)’(이하 ‘전참시’) 110회에서는 준비 과정부터 큰 화제가 된 김호중의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된 ‘전참시’ 109회에서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김호중은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기획했다. 게릴라로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를 걱정 반, 기대 반의 마음으로 기다리는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독보적인 성량과 가창력으로 ‘트바로티’라는 별명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호중의 팬사인회에는 걱정과 달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차량 행렬이 찾아왔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호중을 놀라게 한 각양각색 팬들의 향연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차량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팬들의 사랑이 누가 봐도 김호중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차들임을 느껴지게 했다고. 개성 넘치는 팬들의 데코레이션이 보는 재미를 톡톡히 선사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 각 차량에 담긴 독특한 사연들이 김호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호중을 보기 위해 바다를 건너온 팬부터, 아내 혹은 여자친구의 남다른 김호중 사랑에 티격태격하는 부부-커플 팬들까지, 이들이 전할 다양한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김호중의 웃음을 터뜨린 각양각색 팬들의 정체와 열기 가득했던 김호중의 생애 첫 드라이브스루 팬 사인회 현장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0회에서 함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