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 커밍순… 청량미 가득
상태바
크래비티,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 커밍순… 청량미 가득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6.0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청량미 가득한 후속곡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9시 9분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수록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로모션 콘텐츠를 오후 9시 9분에 맞춰 게재하며 특별함을 더한 크래비티는 지난 1일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를 시작으로 3일 스케줄 포스터 공개에 이어 4일부터 13일까지 총 열 번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할 계획이다. 이어 15일 ‘클라우드 나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활동을 시작하는 17일 뮤직비디오 본편을 오픈한다.

‘클라우드 나인(Cloud 9)’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의 수록곡으로, ‘가장 행복한 상태’를 뜻하는 단어인 Cloud 9이라는 제목처럼 행복함과 풋풋함 가득 담은 멤버들의 청량미를 느낄 수 있는 하우스 팝 트랙이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계단에 일렬로 선 채 담장 너머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뒷모습과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 의상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낸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파란 배경 위에 흰 구름과 함께 공식 팬클럽 명인 러비티(LUVITY)와 크래비티 등의 글씨가 새겨진 스티커, 구름 모양의 아이스크림과 스마일 스티커 등이 붙여져 발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스스로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는 아홉 청춘의 메시지를 담은 타이틀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로 가요계에 데뷔한 크래비티는 다채로운 보컬 색과 패기 넘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시켰다.

크래비티는 한터차트 주간 음반차트 1위와 5월 월간 글로벌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 총 12개 지역 톱 3, 아이튠즈 종합 차트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소셜 50’ 차트 12위로 데뷔 등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으며 ‘2020년 대세 신예’로 자리매김했다.

날선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크래비티가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로 청량함에 도전하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17일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