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박우진, ‘ⅥVID’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 마무리 ‘시크한 매력 발산’
상태바
AB6IX 박우진, ‘ⅥVID’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 마무리 ‘시크한 매력 발산’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5.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박우진을 끝으로 멤버 별 콘셉트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했다.

29일 낮 12시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VIVID' CONCEPT TRAILER 'SURREAL VIVIDNESS' #5’라는 문구와 함께 개인별 콘셉트 트레일러의 마지막 주자인 박우진의 영상을 공개했다.

흰 자켓에 청바지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한 박우진은 부드럽고 깊은 눈매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박우진이 사각형의 손 모양 제스처를 취하며 클로즈업 되는 것을 끝으로 영상이 마무리 돼, 마지막으로 남은 단체 콘셉트 트레일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임영민을 시작으로 이대휘, 김동현, 전웅에 이어 마지막 주자인 박우진까지 멤버별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를 모두 공개한 AB6IX는 단체 콘셉트 트레일러로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어 AB6IX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남은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AB6IX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된다. 해당 앨범은 지난 2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