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데뷔 8주년 기념 V라이브 “조만간 신곡 나올 계획”
상태바
김수찬, 데뷔 8주년 기념 V라이브 “조만간 신곡 나올 계획”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5.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V라이브
사진=V라이브

가수 김수찬이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V라이브로 소통했다.

김수찬이 모바일 실시간 방송 V라이브를 통해 지난 21일 저녁 8시 ‘데뷔 8주년 대잔치’를 진행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김수찬은 자신의 대표곡 ‘사랑의 해결사’를 열창하면서 포문을 열었다. 김수찬은 “저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팬 분들과 직접 뵙고 싶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수찬은 팬들이 남긴 댓글을 직접 하나씩 읽으면서 진행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을 이어갔다.

팬사인회를 해달라는 댓글에 김수찬은 “조만간 신곡이 나올 계획이다. 신곡이 나오면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인데 많은 분들이 좌석을 꽉 채워주신다면 이후 팬사인회는 물론, 연말 콘서트까지 크게 진행하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신곡에 대해서는 “(가이드)노래를 들어보니깐 아주 좋다. 우리나라에서만 사랑받기에는 아까운 곡이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크게 사랑받는 그런 노래가 되지 않을까”라고 말해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이어 많은 팬들의 즉석 노래 요청에 마다하지 않고 바로 라이브를 보여줘 ‘역시 김수찬’이라는 감탄을 부르게 했다.

성시경의 ‘안녕 나의 사랑’, 영탁의 ‘찐이야’, 임재범의 ‘고해’,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 등등 20여 곡이 넘는 라이브 요청을 즉석에서 불러줬다. 김수찬은 트로트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발라드, 댄스곡까지 소화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끝으로 김수찬은 ‘프린수찬이 직접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지우고 싶은 흑역사부터 디테일한 자신의 모든 정보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다채롭게 꾸며진 김수찬의 ‘데뷔 8주년 대잔치’ V라이브는 시청자 수 1만 6천명, 누적 하트 수 5백 5십만 이상을 달성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김수한은 22일 방송부터 3주간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스페셜 MC로 출격해 뛰어난 예능감과 끼를 자랑할 계획이다.

김수찬이 출연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