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ⅥVI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셔츠 스타일링으로 세련미 업그레이드’
상태바
AB6IX, ‘ⅥVID’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셔츠 스타일링으로 세련미 업그레이드’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5.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랜뉴뮤직
사진=브랜뉴뮤직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1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 2ND EP ‘ⅥVID’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했다면 이날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AB6IX는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깔끔한 셔츠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초록색 배경과 의상이 눈에 띄는 단체 사진에서 AB6IX 멤버들은 초록색 셔츠를 맞춰 입고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겼다.

개인별 사진들에선 파란색의 배경과 의상으로 단체 사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내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리더 임영민은 부드럽고 그윽한 눈빛으로 아련한 느낌을 표현하는가 하면, 전웅은 시크한 아우라를 한껏 발산함과 동시에 몽환적인 무드로 존재감을 뽐냈고, 날렵한 턱 선과 콧대가 매력적인 김동현은 차분하면서 우수에 젖은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우진은 소파에 기대앉아 차가우면서도 절제된 카리스마로 강렬한 여운을 남겼고, 생각에 잠긴 듯 허공을 바라보고 있는 이대휘는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마다 리즈를 갱신하는 AB6IX가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며, 앞으로 공개될 프로모션 콘텐츠들에도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AB6IX는 오는 6월 8일 컴백에 앞서 22일 네이버 V LIVE 팬쉽을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AB6IX 2ND FANMEETING '1ST ABIVERSARY'’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