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히어’ 준우승 마독스,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존경하고 감사해”
상태바
‘사인히어’ 준우승 마독스,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존경하고 감사해”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5.2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독스 SNS
사진=마독스 SNS

가수 마독스(MADDOX)가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1일 오후 마독스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마독스입니다. 코로나19의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을 위한 #덕분에챌린지를 ATEEZ 홍중이의 지목으로 동참하게 됐습니다”고 밝혔다.

같은 회사 KQ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있는 그룹 에이티즈(ATEEZ.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의 리더인 홍중에게 바통을 이어받은 것.

마독스는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고 계시는 의료진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올린다. 전 세계 모든 의료진분들, 방역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존경하고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다음 주자로 미소(MISO), 소금(sogumm), 최서현을 지목했다.

미소는 일찍이 ‘클럽 에스키모’의 크루이자 실력파 뮤지션으로 알려졌던 인물로 마독스의 친 누나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소금은 지난해 마독스와 함께 MBN ‘사인히어’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쥐며 AOMG와 계약을 맺었다. 최서현은 Mnet ‘고등래퍼’로 얼굴을 알렸으며 ‘사인히어’에서 마독스와 함께 무대를 꾸몄던 것을 시작으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마독스는 랩, 보컬, 프로듀싱 등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新)개념 프로젝트 MBN ‘사인히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마독스는 아리랑 라디오 ‘핫 비트(HOT BEAT)’와 TBS 라디오 ‘스쿨 오브 케이팝(SKOOL of K-POP)’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