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음원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가창한 7곡 수록
상태바
‘뽕숭아학당’ 음원 발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가창한 7곡 수록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5.20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
사진=㈜쇼플레이

‘뽕숭아학당’에서 선보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노래가 음원으로 공개됐다.

2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뽕숭아학당 PART1’ 앨범이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13일 방송된 ‘뽕숭아학당’에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을 비롯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무조건’, 임영웅의 ‘가지마’, ‘운명 같은 여인’, 영탁의 ‘사랑’, 이찬원의 ‘보약 같은 친구’, 장민호의 ‘묻지 마세요’를 포함해 총 7곡이 담겼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대구에 있는 어머니와 영상 통화가 연결되자 “엄마 보고 싶어요”라며 어린아이처럼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현철의 ‘봉선화 연정’을 열창했고, 이 부분이 시청률 14.5%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으로 선정됐다.

또 임영웅의 ‘가지마’는 네이버TV 조회수 약 17만 회, ‘운명 같은 여인’은 조회수 약 16만 회를 기록하며, 제 1대 ‘미스터트롯’ 진(眞)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앞서 출시된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줄 세우기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뽕숭아학당’도 방송의 인기를 차트 성적으로 이어갈 수 있을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

첫 방송부터 시청률 13.2%로 수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