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티저 포스터 공개 “新 연애 방정식 그려”
상태바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티저 포스터 공개 “新 연애 방정식 그려”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3.3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배우 장나라가 파격적인 공갈 젖꼭지 프러포즈가 담긴 티저 포스터로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31일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연출 남기훈/극본 노선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스튜디오드래곤)’(이하 ‘오마베’)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장나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보이스 시즌3’, ‘뷰티 인사이드’, ‘터널’ 등을 통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뽐낸 남기훈 감독과 육아지 기자 출신 노선재 작가가 만나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하는 유쾌 상쾌 통쾌한 원픽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오마베’는 발칙하고 당당한 매력의 장하리 캐릭터와 뒤늦게 불붙은 설렘 가득 4각 로맨스 그리고 독박육아, 경력단절, 워킹맘 등 시의성 높은 소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위트 있는 반전 코드가 숨겨져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마베’는 기존 통념을 180도 뒤집는 반전 비주얼로 웃음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차별화된 과속필수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한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로 분한 장나라의 네 번째 손가락에 자리 잡은 공갈 젖꼭지가 시선을 강탈한다.

장나라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자태에 공갈 젖꼭지가 더해져 기존 커리어우먼의 모습과는 차별화된 캐릭터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무엇보다 장나라가 그 동안 소화해 온 여성 캐릭터들을 단번에 날려버릴 만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에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결혼은 건너뛸까요?”라는 카피가 더해져 장나라의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며 동시에 과속필수 로맨스 ‘오마베’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마베’ 제작진은 “유쾌하면서 달달하고 가슴 뭉클한 어른이들의 新 연애 방정식을 그린 ‘오마베’인 만큼 티저 포스터 역시 위트 넘치는 반전 컨셉을 담았다”며 “선입견을 화끈하게 깨부순 장하리 캐릭터와 그녀의 발칙한 반란이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핵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결혼은 건너뛴’ 장나라의 공갈 젖꼭지 프러포즈를 받게 될 주인공이 누가될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마베’는 ‘메모리스트’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