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퀸’ 김양,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다는게 행복”
상태바
‘트로트퀸’ 김양,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다는게 행복”
  • 정다미 기자
  • 승인 2020.02.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
사진=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양이 ‘트로트퀸’ 출연 소감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 밤 11시 MBN ‘여왕의 전쟁 트로트퀸(연출 박태호)’(이하 ‘트로트퀸’) 2회가 방송하는 가운데, 김양의 소속사 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양은 ‘트로트퀸’ 전 출연자와 함께 무대에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가 하면, 대기실에서 발랄한 포즈로 훈훈한 단체 사진을 완성했다. 또 개인 사진에서는 우아한 분위기와 미모를 자랑했다.

이날 ‘트로트퀸’ 2회 방송에서 김양은 정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양은 소속사를 통해 “또 한 번 노래 경연을 하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 자체가 힘든 결정이었지만, ‘트로트퀸’ 출연자 분들과 한 무대에서 함께 노래할 수 있다는 게 행복한 경험이 될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경연 프로그램이다 보니까, 현장 분위기에 약간의 긴장감이 있긴 하지만 모두 무대에서 하고 싶었던 노래를 할 수 있다는 것에 무척 기뻐하고 있다. 축제 분위기처럼, 화합해서 좋은 무대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양은 “노래와 퍼포먼스가 적절히 이루어져 있어서 눈으로도 즐기시고 귀로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관전 포인트를 설명하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한편, ‘트로트퀸’은 ‘MBN 예능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보이스퀸’의 스핀오프. 김용만의 진행으로, 태진아, 이상민, 육중완, 김종민, 레이디제인, 김혜연이 심사위원 트윙클로 활약한다.

‘보이스퀸’에 출연해 트로트 장르를 소화한 이미리, 박연희, 최연화, 조엘라, 전영랑, 안이숙, 나예원, 윤은아, 김향순, 강유진 등 10인과 트로트 라이징 스타 안소미, 김양, 우현정, 이승연, 한가빈, 김의영, 한담희, 장서영, 박민주, 장하온 등 10인 총 20인이 대결을 펼치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총 4부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MBN에서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