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홍진영, 에피소드 대방출 #홍선영 #다이어트 #유재석 #행사 #마흔파이브
상태바
‘해투4’ 홍진영, 에피소드 대방출 #홍선영 #다이어트 #유재석 #행사 #마흔파이브
  • 정다미 기자
  • 승인 2019.10.2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해피투게더4’
사진=KBS2 ‘해피투게더4’

가수 홍진영이 넘치는 흥과 에너지로 목요일 밤을 접수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가 ‘위대한 쇼’ 특집으로 꾸며져 가는 곳마다 흥을 몰고 다니는 행사의 신 진성, 홍진영, 이해리, 허경환, 박서진과 스페셜 MC 김세정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영은 등장부터 넘치는 에너지로 ‘해투4’ 스튜디오를 밝게 물들였다고 한다. 처음부터 쉬지 않는 윙크와 춤으로 누구든지 받아주는 MC 유재석까지 지치게 만들었다고.

이날 홍진영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주목받고 있는 언니 홍선영 씨 때문에 생긴 오해를 해명했다.

홍진영은 “언니가 살이 빠지더니 이제 내 옷을 입고 다닌다”며 정작 본인은 방송에서 사랑니 때문에 부은 얼굴로 살이 쪘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한 누리꾼이 작성한 충격적인 댓글이 요즘 다이어트 열의를 불태웠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홍진영은 ‘해투4’ MC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말하며 “유재석이 부르면 행사 위약금을 지불하고라도 취소하고 달려갈 것”이라고 폭탄선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홍진영이 이토록 유재석을 신뢰하고, 따르게 된 사건은 무엇일까 호기심을 유발한다.

가수뿐만 아니라 제작자로도 활약 중인 홍진영은 허경환이 소속된 그룹 마흔파이브에게 곡을 준 비하인드 스토리도 털어놨다. 특히 홍진영은 혹평의 대상이 된 마흔파이브 그룹 이름을 저격하며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가하면 홍진영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간드러지는 창법 강의와 행사 때문에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모두를 빵빵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홍진영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오는 24일 밤 11시 10분 ‘해투4’에서 공개된다.

한편 MC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와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2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