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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늘하늘이 29일부터 브라는 무료배송, 팬티는 99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하늘하늘)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하늘하늘이 한정 수량으로 ‘팬티 99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지난 29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에는 ‘하늘하늘 팬티 990원’ 관련 오퀴즈가 등장했다.29일 오후 2시 ‘하늘하늘 팬티 990원’ 관련 오퀴즈는 “늘웨어 ‘코지클래시’ 상품은 친환경소재인 ○○텐셀로 제작되어 우수한 통기성과 항균력이 강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로 출시되었다. 네이버에서 ‘하늘하늘 팬티 990원’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3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 참여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하늘하늘’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한편 하늘하늘은 지난 29일부터 6월 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티 990원, 브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체제작 이지웨어 브랜드 ‘늘 웨어(NEUL WEAR)’ 전 제품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5-31 00:25

    ▲ LG생활건강 CNP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사진=LG생활건강)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피부 진정 성분을 담은 젤 타입의 텍스처가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스며들어 깊은 수분감과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출시했다.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은 CNP의 독자 특허 성분인 CNP 카밍 콤플렉스와 영국 에딘버러의 청정 농장에서 재배된 4가지 허브(라벤더·카렌듈러·세이지·야로우)성분을 신선하게 담아낸 슬로우 허브 컴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민감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 받았고 동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페녹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처방을 사용했다.한편, 최근 새롭게 선보인 ‘팜슈티컬’ 라인은 엄선된 자연의 힘을 CNP 피부 전문가의 처방으로 완성해 피부 효능을 구현하는 클린 더마스킨케어 라인으로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비롯해 ‘너리싱 세럼 위드 햄프시드’, ’모이스처라이징 시카 크림’, ’카밍 클렌징 밤’ 등 총 4종이 운영되고 있다.CNP 팜슈티컬 라인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5-17 15:23

    ▲ 내 피부에 맞춘 셀리턴 뷰티 카운셀링(사진=셀리턴)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셀리턴이 개인 맞춤형 피부관리를 실현시키는 ‘셀리턴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0일 발표했다.‘셀리턴 뷰티 카운셀링’은 셀리턴 모바일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LED마스크를 좀 더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도입됐다. 설문조사를 통해 본인의 피부타입 결과와 함께 뷰티팁을 추천 받을 수 있고, 셀리턴 LED마스크 사용 고객에게는 피부타입에 맞춘 LED테라피 권장 가이드까지 제공한다.피부타입 설문조사는 미국 피부과 의사 레슬리 바우만의 피부 유형 분류법을 기반으로 동양인 피부 특성에 맞춰 선별한 33개 문항으로 이뤄져 있다. 지성·건성, 민감성·저항성, 색소성·비색소성, 주름성·탄력성 등을 조합하여 16가지 피부타입으로 분류된다.약 5분의 설문조사를 마치면 본인의 피부타입 정보와 함께 셀리턴 LED마스크의 피부유형별 권장 사용모드 및 사용시간, 사용간격, 화장품 이용가이드 등에 대한 뷰티 카운셀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는 셀리턴이 9건의 LED 마스크 인체적용시험 결과 및 10종 이상의 의학 논문, 피부과 전문의의 자문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결과다.셀리턴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에 자문의로 참여한 클렌피부과 정호주 원장은 “흔히 피부타입을 지성, 건성, 중성, 복합성 등 4가지 타입으로만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아주 다양한 타입으로 세분화할 수 있다”며 “정확한 피부타입을 아는 것이 자신에게 맞는 피부관리의 시작이다”라고 말했다.셀리턴 관계자는 “개인마다 피부타입이 다른 만큼 홈케어를 하더라도 좀 더 세밀하고 정확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LED마스크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는 초기 사용자와 사용 효과를 높이고 싶은 고객에게 적절한 가이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셀리턴 뷰티 카운셀링’ 서비스는 셀리턴 모바일 앱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LED마스크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피부타입을 확인할 수 있다. 셀리턴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4-20 09:04

    ▲ 셀리턴 코스메틱 신제품(사진=셀리턴)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코스메틱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에 코스메틱 라인업에 추가되는 스킨케어 제품 3종은 ‘세라마이드 버블 토너’,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 ‘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다.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세라마이드 버블 토너’와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은 양질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프리미엄 온천수인 ‘산 펠레그리노’ 온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세라마이드와 백미꽃 추출 특허 성분인 더마클레라(DERMA-CLERA™)가 더해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 또한 미백에 도움이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다.‘세라마이드 버블 토너’는 부드럽고 촉촉한 버블 포뮬러 타입으로 자극없이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고 ‘세라마이드 배리어 크림’은 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셀리턴 LED마스크 사용 전·후에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면 피부케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내추럴 숲 클렌징워터’는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 제품으로 예민한 눈가와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 자극은 줄이고 꼭 필요한 성분만 담았다. 특히 수수 발효물로 만들어진 특허 받은 SUSU 10 Ferm 성분이 포함되어 노화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천연보습 성분인 베타인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클렌징 후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셀리턴 관계자는 “수면 부족, 스트레스, 계절 변화 등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되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민감해지기 쉽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제품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4-16 08:48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실내외 가릴 것 없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지친 피부를 다스려줄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수시로 마스크를 쓰고 벗으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고기능성의 기초 스킨케어에 눈길이 가는 것. 이에 화장품 업계는 독자적인 특허성분이나 탄탄한 기능성 원료가 응축된 앰플로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초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의 ‘시그니처 바이오 앰플(Signature Bio Ampoule)’은 피부 자생력을 키워주는 줄기세포 배양액과 저자극의 내추럴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멀티 바이오 앰플이다. 국내 1위 줄기세포 연구소 메디포스트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37가지 이상의 피부 주요성분과 41종의 피부 영양성분의 듀얼 액션으로 피부 깊숙이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선사하여 피부전문기관 관리 후 사용하는 홈케어 마스크로 알려져 있다. 오묘한 오로라 빛의 3D 나선형 콜레스테롤 유도체는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플’은 멜라닌 색소 침착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 앰플이다. 핑크빛 에너지를 담은 핵심성분 비타 뤼미에르TM과 자연발효 발한 핑크 비타민, 글루타치온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강력한 브라이트닝 에너지를 전달한다. 더불어 발효 성분을 피부를 두 겹으로 감싸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은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은 스킨 코어 인핸싱TM 성분이 풍부하게 담겨있어 피부의 기초체력인 피부 코어를 강력하게 잡아준다. 또한 피부의 겉과 속의 균형을 안정적으로 이루어 쉽게 민감해질 수 있는 봄철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유의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는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에너지 앰플’은 피부의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비타민B 성분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CNP만의 독자 기술로 발효시킨 천연 비타민이 뛰어난 피부 침투력으로 7가지 비타민B 콤플렉스를 그대로 전달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4-09 14:24

    ▲ 파네라이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이탈리아 럭셔리 워치메이커 파네라이가 전통을 재해석하여 혁신적인 기술력을 접목한 새로운 타임피스를 출시한다. 새로운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는 혁신적인 신소재 카보테크™(Carbotech™)를 비롯한 블루 컬러의 아워 마크, 샌드위치 다이얼 등 대담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모델이다.케이스에 적용된 카보테크™는 파네라이가 개발한 최첨단 합성 소재로 폴리에텔 에텔 케톤(Polyether Ether Ketone, PEEK) 결합체를 층층이 쌓은 탄소 섬유와 함께 통제된 온도로 고압에서 압축하여 만들어졌다. 카보테크™는 내구성이 높고 쉽게 부식되지 않으며, 무게 역시 가벼워 시계 케이스의 무게가 단 96g에 불과하다.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의 다이얼은 파네라이 고유의 샌드위치 다이얼 구조를 적용하였다. 샌드위치 다이얼은 두 개의 판 사이에 야광 도료를 바른 후 구멍이 뚫린 다이얼을 얹어 어두운 조명 조건에서도 시인성을 보장하는 기법이다. 이와 함께 블루 컬러의 수퍼-루미노바™로 장식된 아워 마크가 카보테크 케이스와 어우러져 스포티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는 파네라이 매뉴팩처에서 설계 및 개발한 P.9010 칼리버로 구동된다.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두께는 6mm에 불과하며 3일간의 파워 리저브와 약 300m(30bar)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여 전문 다이버 워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또한, 스트랩은 뛰어난 방수성을 지닌 ‘파네라이 스포테크™’ 소재의 블랙 스트랩으로 스타일 및 활용성을 높였다. 블랙 러버 소재의 추가 스트랩과 스트랩 교체에 사용하는 스크류 드라이버가 함께 제공된다.1860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파네라이는 이탈리아 왕실 해군 특수부대의 시계와 고정밀 기기를 제작했던 역사를 지닌 명품 시계 브랜드로 리치몬트 그룹에 속해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 EAST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 입점된 파네라이 공식 부티크에서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를 만나볼 수 있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4-02 08:58

[코리아데일리=박노충기자]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출 시 마스크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혹시 모를 감염에 대비하고자 대중교통이나 야외공간뿐만 아니라 병원, 회사, 쇼핑몰 등 실내공간에서도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게 된다. 마스크를 오래 착용할 경우 착용 부위에 습기가 차면서 세균이 번식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더욱이 색조화장을 하는 여성들의 경우 모공 속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이 피부를 자극해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어 클렌징 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아울러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각질을 비롯한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면서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환절기에 장기간 마스크 착용까지 겹친 요즘, 스킨케어의 첫 단계 클렌징이 더욱 중요하다.◆수분밸런스 유지와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진 저자극 클렌징로션 유사나 셀라비브 ‘젠틀 밀크 클렌저’     ▲ 수분 밸런스 유지와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진 저자극 클렌징 로션 유사나 셀라비브 ‘젠틀 밀크 클렌저’(사진제공=유사나헬스코리아) 봄철마다 반복되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할 경우 가려움 또는 염증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노화를 부추길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의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에서 선보인 ‘젠틀 밀크 클렌저’는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콩추출발효여과물을 베이스로 사용해 피부 상태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저자극 클렌징 로션이다.유사나만의 독자적인 올리브오일 추출방식에서 얻은 ‘올리볼(Olivol)’을 함유해 강력한 피부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 보습 유지에도 도움을 주는 장점은 눈여겨볼 만하다. 여기에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렌즈콩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파라벤 프리, 인체적용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피부장벽 손상을 막아 건조함을 잡아주는 솝퓨리 ‘네버드라이 페이셜바'     ▲ 피부장벽 손상을 막아 건조함을 잡아주는 솝퓨리 ‘네버드라이 페이셜바'(사진제공=유사나헬스코리아) 외부 자극·건조함으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는 시기에는 ‘저자극 클렌저’ 찾게 되기 마련이다. 솝퓨리의 ‘네버드라이 페이셜바’는 천연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와 같은 pH농도를 구현해 피부장벽의 손상 및 건조함을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아마존의 소문난 수분탱크 ‘쿠푸아수버터’를 함유해 충분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고, 선인장씨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을 함유해 수부지 피부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같은 무게의 일반 액체 클렌저 대비 순수 비누분을 함량이 높아 순하지만 확실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민감성 피부는 물론 ,어린아이를 포함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풍부한 영양 가득 촉촉 엠보싱 코튼 티슈 더페이스샵 ‘망고 씨드 클렌징 티슈'     ▲ 풍부한 영양 가득 촉촉 엠보싱 코튼 티슈 더페이스샵 ‘망고 씨드 클렌징 티슈'(사진제공=유사나헬스코리아) 짙은 화장이나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고 싶다면 클렌징 티슈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2013년 출시 후 새롭게 리뉴얼된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엠보싱 코튼 티슈형 클렌저로 피부에 닿을 때도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메틸파라벤 등 8가지 피부 유해 우려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세안과 동시에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 리리코스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     ▲ 세안과 동시에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 리리코스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사진제공=유사나헬스코리아) 유분기가 많은 지성피부나 산뜻한 마무리를 원한다면 클렌징 워터를 추천한다. 피부 진정 효과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알려진 하얀 바다 소금을 함유한 리리코스의 ‘마린 에너지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는 '약산성 흡착' 클렌징 워터 제품이다. 메이크업 등 피지, 각질 등을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클렌징과 함께 순한 피부로 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향료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기업명 USANA는 창립자의 비전인 ‘모든 사람들이 고통과 질병없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길 바란다’ 라는 염원을 담아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하여 ‘진정한 건강’을 뜻하는 기업명을 만들었다.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2003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설립되었으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오며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대표 제품으로는 유사나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식품인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셀라비브’ 등 3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아울러 유사나는 한국프로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 프로선수들을 비롯하여 전세계4,500여명 이상의 프로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3-16 13:57

    ▲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한 샤를리즈 테론. (사진제공=티파니코리아) 지난 1월 5일 (현지 시각),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베벌리힐튼 호텔에서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한국 영화 최초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외국어 영화상 수상에 유력하다는 소식이 국내에 전해지면서 여느 때보다 높은 관심을 받았고, 영화 ‘기생충’이 마침내 수상하자 시상식이 끝난 이후에도 대중들에게 계속 회자 되고 있다. 또한,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의 레드카펫 패션도 연일 화제다. 화려한 레드 카펫 위에서 당당한 포즈를 취하던 배우들과 함께 빛을 더했던 주얼리에 대해 알아보자.영화 부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샤를리즈 테론은 2020 티파니 Fall 하이주얼리 컬렉션 네크리스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그녀가 착용한 우아하고 눈부신 네크리스는 10캐럿 이상의 에메랄드와 총 57캐럿의 바게트 사파이어,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로스그레인 리본의 움직임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고안된 이 작품은 티파니의 혁신과 놀라운 장인정신을 보여준다.티파니의 장인들은 이 네크리스를 아주 정밀하게 수공예화하여 복잡하면서도 유동적인 모양으로 제작하였다. 또한, 그녀는 클래식한 티파니 다이아몬드 스터드 귀걸이와 11캐럿이 넘는 티파니 세팅 링을 같이 매치하여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한층 더 빛냈다.     ▲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한 리즈 위더스푼. (사진제공=티파니코리아)  TV부문 드라마의 여우주연상 후보였던 ‘더 모닝 쇼’의 리즈 위더스푼은 티파니 슐렘버제 리본 팬 이어링을 착용 하였다. 이어링과 함께 착용한 바게트와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브레이슬릿은 티파니 장인들이 심장과 별의 모티프를 해체하고 달의 주기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다시 재현한 아이템으로 그녀의 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한 아나 디 아르마스. (사진제공=티파니코리아)  영화 ‘나이브스 아웃’으로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는 총 101 캐럿 이상의 펄 쉐입 사파이어 19 개와 총 6 캐럿의 프린세스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화려하고 웅장한 네크리스를 착용하였다. 그녀는 총 24 캐럿 이상의 매혹적인 펄 쉐입 모양의 다이아몬드 귀걸이와 티파니 다이아몬드 스터드 이어링, 그리고 18 캐럿 이상의 탄자나이트 링을 매치하여 화려함을 배로 표현하였다.     ▲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한 빌리 포터. (사진제공=티파니코리아)  TV부문 드라마의 남우 주연상 후보로 오른 ‘포즈’의 빌리 포터는 11 캐럿 이상의 펄 쉐입 다이아몬드와 총 31 캐럿의 화려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티파니 다이아몬드 펜던트를 깔끔하게 착용하고 레드 카펫에 당당하게 등장하였다. 그는 티파니 잠자리 브로치와 티파니 베스트 셀러인 티파니 T 링으로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그 외에도 약혼자인 토마스 케일과 함께 레드카펫에 선 미셸 윌리엄스는 티파니 다이아몬드 스터드 이어링과 티파니 슐렘버제 링으로 심플한 룩을 선보였으며 조디 커머, 길리언 앤더슨, 안셀 엘고트, 킷 해링턴 등 많은 셀럽들이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서 주목을 받았다.세계가 주목하는 시상식에서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을 받은 티파니 다이아몬드, 가장 중요한 날 나를 빛나게 해주는 소중한 주얼리라는 공식이 다시 한번 확실해진 순간이 아니였을까.한편, 티파니는 1837년 창립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에 의해 뉴욕에서 탄생한 티파니(Tiffany & Co.)는 견줄데없이 아름다운 젬스톤으로 인해 보석의 궁전이라는 명성을 얻게 된다. 그 후 티파니는 우아함, 혁신적 디자인, 정교한 장인정신 그리고 창조적 우수성을 대변하는 브랜드가 되었다.20세기, 스토어 네트워크 확장과 문화적 리더십을 바탕으로 티파니의 명성은 전세계로 퍼져나갔으며 트루만 카포티의 소설을 영화화 한 오드리 햅번 주연의 <티파니에서 아침을>을 통해 그 대중적 명성을 공고히했다.오늘날, 티파니에는 주얼리, 워치 그리고 럭셔리 악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의 디자인, 생산, 마케팅 등을 담당하는 14,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5,000명의 숙련된 장인들이 티파니 공방에서 직접 그들의 손으로 다이아몬드를 커팅, 세공하여 최상급 품질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티파니는 브랜드의 옴니 채널 전략의 일환으로 전세계적으로 300개의 리테일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티파니의 헌신 및 활동에 대한 상세내용은 티파니 공식 웹사이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1-09 22:11

    ▲ 강남모던걸 클리오 화장방.(사진제공=클리오)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100년 전 모던걸의 삶과 열정을 주제로 한 체험 전시 <강남모던걸>展에 협찬 후원한다.100년 전, 유행을 선도했던 신여성들의 열정과 삶을 아트워크와 컨셉 공간으로 재현한 예술 전시‘강남 모던걸’,은, 시대를 이끈 모던걸의 주체 의식과 용기가 담긴 스토리로 관람객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개성 넘쳤던 화장방과 침실, 욕실 등을 뉴트로 감성으로 구현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클리오는 이번 전시에서 ‘100년전 신여성’의 단장 공간을 표현한 ‘클릐오 화장방’을 매력적으로 연출해 연일 화제다.‘남의 시선 따위에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거리를 활보할’ 모던걸을 위한 ‘클릐오 화장방’은 클리오의 스테디 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인생 샷 스팟으로 꼽히는 ‘내가 빛나는 행잉 데코 포토존’,  ‘킬커버 광채 쿠션’을 100배 이상 확대한 역대급 크기의 ’대형 킬커-버 쿠션’ 포토존 등 유니크한 체험요소로 관람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과감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 힙한 모델 비쥬얼, 특유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애티튜드로 독보적인 스타일을 구축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이번 ‘클릐오 화장방’ 전시를 통해 ‘스트리트로 나선 모던걸’의 꾸밈과 단장을 아낌없이 응원할 예정이다.한편, 관람객이 주인공이 되는 ‘강남모던걸’ 은 특색 있는 체험 요소 외에도 그 시대와 인물로부터 영감을 받은 몽상, 수수, 아갸미, 온진, 호사 등 주목받는 현대 아티스트들의 작품으로 더욱 인기를 끈다.클리오가 후원하는 <강남모던걸>展은 오는 4월 30일까지 신논현 르메르디앙호텔  1층 M컨템포러리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패션 | 이상규 기자 | 2020-01-07 09:57